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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gi-Key Electronics, 셀프 서비스 옵션 확장으로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 제공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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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업데이트된 버전의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을 제공하여 전 세계의 고객에게 향상된 셀프 서비스 옵션 제공>

즉각적인 배송이 가능한 전자 부품을 세계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는 Digi-Key Electronics에서 고객을 위해 더욱 향상된 온라인 반품 및 주문 관련 문제 포털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. 업데이트된 포털에서는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모델을 제공하여, 전 세계의 고객이 반품 배송 레이블 출력, 수정 사항 작성, 부품 부족 요청 접수 및 주문 관련 문제 해결 등의 반품 과정을 완전히 셀프 서비스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다.

Digi-Key 고객(게스트 및 등록된 사용자)은 주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, 청구서 번호 및 우편번호를 입력한 후, 한층 편리해진 반품 포털에 액세스할 수 있다. 그런 다음 사용자가 반품 사유 또는 부품 문제를 설명할 수 있고, 사진을 제공하거나 반품 배송 레이블을 출력할 수 있는 옵션도 함께 제공된다.

Digi-Key의 고객 서비스 관리자인 Marie Sander는 "사용자 경험이 한층 편리해져 고객이 어느 때보다 간편하게 반품을 처리하고 주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클릭 몇 번으로 고객이 직접 반품할 수 있게 됨으로써, Digi-Key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의 수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그 소요 시간을 단축하게 되었습니다. 이처럼 당사는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"라고 말했다.


DigiKey 소개
미국 미네소타주 시프리버폴스에 본사를 둔 Digi-Key Electronics는 전자 부품 및 자동화 제품에 대한 전 세계 고수준 서비스 유통 분야의 선도업체이자 지속적인 혁신업체로서 인정받고 있다. Digi-Key는 이 분야의 최초 개척업체로서 2,300개 이상의 유수 브랜드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1,080만 개 이상의 부품을 공급하며, 즉시 배송이 가능한 업계 최대 범위 및 심도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. Digi-Key는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제품 외에도 풍부한 디지털 솔루션 및 도구를 통해 설계 엔지니어와 조달 전문가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. 자세한 내용은 digikey.kr에서 확인할 수 있다.
leekh@seminet.co.kr
(끝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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